긴급으로 떴네요

 

어제 씨잼이 대마초를 흡연한 협의로

 

구속이된 가운데 같은 혐의로 바스코 역시

 

포함이 되었다고 합니다.

 

요즘 랩퍼들 왜이러는지 알수가 없네요

 

 

이게 스웩이라고 생각하고 하는건지

 

왜 나라에서 하지말라는건 골라서 하는건지

 

이해가 되지를 않습니다.

 

이렇게 되면 오히려 나중에 방송출연이

 

어려워져서 경제적으로 굉장히 궁핍하게

 

될텐데 말이죠

 

바스코의 경우에는 2015년 5월부터 최근까지

 

서울자택에서 세차례 대마초를 피웠다고합니다.

 

그리고 바스코는 이러한 사실들을

 

인정했다고 하고요

 

씨잼은 지금 수원구치소에 수감이 되어져있습니다.

 

 

씨잼역시 5월부터 수차례 했다고했고요

 

모발에서 양성반응이 일어났다고 하네요

 

씨잼의 경우에는 들어가기전에 녹음은

 

끝내놓고 들어간다이 라는말을 남겼는데요

 

사실 팬들은 들어간다라는것이

 

설마 그곳일줄은 생각지도 못했네요

 

이둘을 포함해서 래퍼와 프로듀서 그리고

 

가수지망생까지 모두 검거를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수 지망생은 이거 데뷔하기도 전에

 

이미 사고를 쳐서 소속사에서 데뷔를

 

시킬지 안시킬지 모르겠군요

 

 

그리고 소속사에서도 괜히 데뷔를 했다가

 

나중에 이걸 사실대로 말하면 타격이 클것같기도

 

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요즘에는 이게 멋이라고 생각해서 하는건지

 

아니면 랩퍼라서 해야하는거였는지

 

아니면 단순히 일상이 힘들어서?

 

무슨 이유인지 한번 들어보고 싶긴한데

 

그건 뭐 기사로 나오지도 않네요

 

아무래도 2015년부터 이면 오래되었으니

 

그리고 쇼미더머니로 이미 인지도를

 

둘다 얻은 상태인데도 이러한 일을 벌인것에

 

대해서는 제대로된 처벌을 받아야죠

 

아마도 이렇게 나오고 난뒤에는 아무렇지도 않게

 

웃으면서 또 노래하러 나오지 않을까요

 

 

아니면 자기들은 어차피 방송보다는

 

공연을 많이 다니니깐 이정도는 해줘야

 

스웩이 제대로 느껴지지 라는 생각인건지...

 

대체 알수가 없는군요

 

그럼 이상 바스코 대마초 흡연 씨잼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